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 이별의 원인 찾기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 이별을 맞이한 지금 상실감이 가득할 때 할 수 있는 행동은 헤어진 남자친구 에게 매달리는 행동 이외엔 할 수 없는 것이 없어보인다. 이럴 때 많은 사람들이 더 잘하겠다 자신이 노력하겠다 말하며 그 이별을 철회시키려는 노력을 하게 되는데, 그 사람이 어떤 이별을 하든 상관이 없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나에게 잘해서 부담된다며 이별통보를 해도, 내가 상대방에게 잘 하지 못하는 행동으로 이별통보를 받아도 똑같이 잘 하겠다는 말로 상대방을 잡으려 한다.. 정말 잘 하면 이별하지 않고 그 사람과 과거 행복했던 그 시절로서 돌아갈 수 있을까?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이별의 원인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시작된다.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 그 사람의 성격을 파악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헤어진 남자친구를 다시 잡기 위해서 하는 사람들의 실수는 그 사람이 어떤 이유로서 이별을 선택했는지에 대한 생각이 없이, 매달리는데 초점을 맞춰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마지막의 이슈를 헤어짐의 원인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사실 그는 명분일 가능성이 높으며 그 말을 듣고 수정하는 것은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

상대방의 이별 선택 원인을 알지 못하고 재회가 된다 하더라도 다시 같은 이유로 이별한다.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은 그 사람이 이별을 선택한 이유를 찾는 것

이별의 이유는 아이러니하게도 내가 ‘잘하는 행동’ 때문 일 수도 있으며, 반대로 나의 잘못에 의해서 발생했을 수도 있다. 그 원인은 남자친구의 선택에 따른 결과인데 사람들은 자기비난을 통해 상황을 통제하고 있다고 믿으며 상대가 말한 부분을 중점으로 스스로를 바꾸려는 노력을 하게 된다. 만약 상대가 나의 잘 하는 행동이 부담스러운 이유에서 이별을 선택하였다면 본인은 어떻게 해야 할까?

갑작스럽게 냉정한 사람이 되기?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처럼 질투심 유발하기? 근데 나는 그 사람이 다시 만나고 싶은 거지, 그러다가 그 사람이 마음을 단호하게 먹고 다른 사람을 만난다거나 완전히 나를 거부하게 된다면 이는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돌이키기 어렵다.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은 그 사람이 왜 이별을 선택하였는지 찾아가는 과정을 포함해야 한다.

만약 내가 항상 반복적인 패턴으로 힘든 연애만 하고 있지는 않는지 고민해보자.

그 사람은 어떤 성격 유형인가요?

먼저 이별의 원인을 찾는 과정중 상대방의 선택에 집중해야 한다면 그 사람이 왜 그런 선택을 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유를 찾아야 한다. 성격 유형이 회피형이라 사랑과 관심에 대한 불신이 있고 거절에 대한 두려움이 강하기 때문에 사랑에 대한 표현이 조심스럽다.

반대로 불안형의 경우 끈임없이 사랑을 확인 받으려 하는 행동 때문에 이가 채워지지 못할 경우 이별을 감행하는 결과를 초례하기도 한다. 이처럼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은 성격 유형에서 벗어나는 행동을 파악하고 상황에 따라 그 사람이 애착유형을 떠나 자기애성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반대로 경계성이나 연극성 성격을 가진 것은 아닌지도 고려해야 한다. 이유는 간단하다. 해당 성격유형을 파악하면 헤어진 남자친구가 어떤 유형의 사람을 원하는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보자면 회피형 남자는 불안형 여자에게 이끌린다. 이유는 자신이 받지 못한 사랑에 대한 욕구를 주지 않는 대상에게 받으려는 일종의 보상심리 때문이며, 자기애성 성격의 경우 이상적인 사랑에 몰두 하는 경향이 있고 사회적 지위에 대한 욕심이 많다.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상황에 따라 적절한 대응이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심리검사, 사연분석, 상대방에 대한 분석을 통해 방향을 구상하여야 한다.
그 사람의 성격을 파악하고 나의 결핍구도를 이해할 때 우리는 비로소 더 건강한 연애를 하게 된다.

반대로 상대방이 너무 잘하는 사람인 경우, 친절한 학대자가 아닌가도 고려해봐야 한다. 만약 상대방이 나에게 잘하는 행동을 연애 기간 중 했었으나 그 행동에 내가 부담을 느끼거나 이별을 할때 나에게 자신이 잘한 것만 어필하고 이별을 통보한 상황이라면 자기만족에 의해 이별통보를 했음으로 오히려 그 선택이 틀렸음을 증명해야 한다 ex)나는 최선을 다했지만 너는 아니야 = > 최선을 다 한 것은 알고 있지만 그 행동이 부담스럽고 불편했어, 이런식으로 상대 주장을 번복시킬 때 다시 결핍을 느끼고 다가오게 된다.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 때로는 시간을 보내거나 거리를 둬야할 수 있다. 매달리지 않아서 진심이 부족해 생긴 이별이 아님을 알아야 한다.
나만 아는 상담소 황규진 상담사.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 때로는 진심이 때로는 거부를 때로는 시간을..

상대방의 성격 유형과 상황에 따라서 접근해야 함으로 단순하게 나의 사연을 작성하고 그 사연 하나만 가지고 상담을 진행하겠다 하는 것은 해야 할 말은 이미 정해져 있다는 것이다. 다시 만나고 싶은 만큼 신중하자.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은 본인의 노력보다. 상대방의 결핍에 의해 이뤄짐으로 그 결핍을 찾아보도록 하자.


헤어진 남자친구는 언제 나에게 다시 연락할까?

그 사람의 이별이 단호 하였다고 재회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니다.

남자와 여자의 이별 후폭풍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