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권태기가 온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연인이 권태기가 왔다 하면 이를 걱정하고 어떻게 해소해야할지 고민하느냐 모든 에너지를 할애하게 된다. 이별을 직면하고 싶지 않은 남자는 대부분 여자친구에게 갑자기 극도로 잘해주는 모습을 통해 이별을 막으려 하거나, ‘자신이 좋은 사람임을 증명하고자 하는데, 이는 오히려 상대방에게 자극을 주는 행동으로서 더 쉽게 멀어지는 계기를 제공하게 된다. 먼저 여자친구 권태기 증상 에 대처하려면 여자친구의 행동이 권태기인지 아니면 외부의 문제로 인해 발생한 일시적인 스트레스로 인한 짜증인지 알아봐야 한다. 여자친구 권태기 증상 주요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자

여자친구 권태기 증상 7가지
1. 스킨쉽의 감소
여자친구 권태기 증상 중 가장 표면적으로 드러나며 가장 문제가 되어 화두되는 것이 스킨쉽의 감소이다. 감정과 직결되어 있는 것이 스킨쉽이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스킨쉽이 줄었다는 것은 권태기 증상을 의심해볼 수 있다.
2. 대화의 감소
서로 처음 만남을 갖거나 썸을 타는 기간이라면 몇시간의 전화통화도 아쉽지 않지만 지금은 함께 있는 시간에도 대화가 줄거나 스마트폰만 보고 있는 경우가 있다. 이런 상황에서 많은 남자들이 자신이 여자친구를 즐겁게 해주지 못해 발생한 문제라 착각하고 무리한 개그를 시전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 때 상대방이 이를 짜증내거나 화를 낸다면 여자친구의 권태기 증상으로 의심해 볼 여지가 있다. 물론 이와 같은 상황에선 여자친구의 환경적 상황을 우선 고려해봐야 한다.

3. 연락의 감소
여자친구가 갑작스러운 취업이나 환경에 의하여 연락을 전혀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상관 없다. 하지만 환경 변화가 전혀 없는데 연락의 빈도가 줄어들었다는 것은 그만큼 나에대한 관심이 줄었다는 의도로 파악해야 한다.
4. 장점을 단점으로 전환한다.
사람들은 좋은 이유와 싫은 이유를 동일하게 책정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그 사람의 주특징을 이야기 하는 것이다. 과거 말을 잘한다는 칭찬으로 호감을 가졌다면 지금은 말이 많다는 이유로 싫어한다는 의미다. 과거 나의 특징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던 그녀가 갑자기 부정적으로 해석한다면 이는 권태기 증상에서도 높은 가능성을 보이는 행동이다.

5. 연락이 없어도 화내지 않는다.
간혹 여자친구 권태기 증상 을 호소하며, 밀당을 해보겠다며 연락을 일부로 안하거나 답변을 늦게 하는 경우를 보는데 권태기에 빠진 여자친구는 그와 같은 행동에 미동조차 하지 않는다.
6. 외모에 대한 무관심
전체적인 무관심이 아닌 ‘나’를 대면하는데 있어서 무관심이다. 간혹 “화장을 안하거나 츄리닝을 입고 만나진 않으니 다행이에요”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건 남자친구 때문이 아닌 그러고 나올 수 없기 때문이기에 여기서 말하는 외모에 대한 무관심은 자신이 생각하는 자신있는 장점을 부각시키려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7. 약속을 까먹는다.
몇 가지 여자친구 권태기 증상 중에서도 가장 큰 문제라 볼 수 있는 것이 약속을 까먹는 것이다. 사실 직접적인 행동이 없기 때문에 약속을 잊는 행동을 심각하게보지 않는 경우가 있지만 절대 아니다. 약속을 잊는다는 것은 그만큼 그 대상에게 관심이 현저하게 떨어졌음을 의미한다.

감정은 신경 쓰는 만큼 생긴다.
감정은 그 사람에게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냐에 따라 결정된다고 봐도 무방하다. 어느날 갑자기 그녀가 나를 위해 꾸미지 않고 연락하지 않으며 약속까지 잊어버리는 증상을 보인다면 이는 여자친구 권태기 증상 이라 의심해 볼 수 있다. 물론 명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검사나 객관성이 입증된 자료가 있어야 하지만 여자친구 권태기 증상 이 의심된다면 위 체크리스트를 한번 확인해 봐야 한다.
나만 아는 상담소 더 많은 컨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