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헤어진 남자친구 후폭풍 그리고 재회 컨설팅
헤어진 남자친구 후폭풍과 재회 사이트 상담으로 재회하신 분들 자세한 후기 부탁드려요.. 같은 다툼으로 남자친구가 쌓이고 지쳐 헤어졌어요..
600일 넘게 사귀고 헤어진지 4일됐구요. 지금은 완전히 닫혀있어서 기다려야될거같고.. 남자친구가 돌아올거같은 큰 희망으로 버티구 있어요..
놓치면 평생 후회할 남자에요. 죽어라 반성하고 노력할거에요..제발 재회 후기나 좋은 말씀 부탁드릴게요.
A. 반복되는 다툼이 발생한 원인이 무엇인가요?
이미 관계가 소진되어 있는 상태라면, 그리고 남자친구가 ‘지쳤다.’ 라고 이야기 하는 원인에 대해서 힌트를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우선 간단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지쳤다고 생각한 남자친구가 만약 이성관계를 맺을 만한 환경이 원활하지 않다면, 기다리면 뭘 해도 돌아오긴 합니다. 그런데 돌아온 이후, 현재 상황이 반복되거나 ‘결국 똑같네.’ 라고 생각할 쯤이면 다시 떠나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헤어진 남자친구 후폭풍 은 환경에 따라 달리 결정됩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헤어진 후, 그간 쌓아온 시간은 ‘장작’과 같습니다. 이별 후에서야 그것을 태우면서 멍- 하니 보면서 ‘그땐 좋았지.’ 생각하면서 그 상대방을 기리게 되는 것이 이별 후의 후폭풍이며, 그 사람과 함께라면 이 장작의 온도가 따뜻할 거라고 생각하게 되는 거라고.
잡는 것에 대해서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잡은 이후가 중요합니다. 다시 재회한 이후 내담자 분께서 ‘남자친구를 질리게 한 사건의 중첩’에 대해서 아무런 변화가 없다면 결국 이별을 다시 경험하게 될 겁니다.
정말 놓치고 후회할 만한 ‘가치 있는 남자’ 라면 재회 이후, 어떻게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것이 좋을지까지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