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좋아하는 여자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제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습니다 전에 만났다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중.. 지금은 사귀는 사이는 아닙니다. 이 여자는 자기 중심적이며, 자신이 쉴 때 귀찮게 하는거 극도로 싫어합니다. 이번에 쉴때 제가 전화를 안받아서 자주 연락하고 그랬습니다 몇시간뒤…. 카톡으로 이런말을 하네요

“약속해서 지킨적있어? 오빠하는 행동이 부담스럽고 스트레스받어 당분간 안봤으면해 연락자제해줬으면해…”

저는 어떻게 할까요? ㅜㅠ 예 전부터 화나거나 안좋은일있으면 하루 혹은 이틀 길어야 3일 정도면 혼자냅두면 풀어진다고 종종 말을했었습니다.. 몇 일 연락을 끊어볼까요…


A. 질문에 이미 답이 ?

질문에 이미 답이 나와있다 생각 됩니다. 두분은 현재 사귀는 사이가 아니며 상대방에게 연락을 강요할 권리나 권한도 없다는 것을 분명하게 아셔야 합니다. 물론 두분이 연인 관계라 하더라도 그런 권력이나 권한은 없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좋아하는 여자 분께서 자신이 쉬고 싶어하는 의사를 분명하게 전달 하였는데 이에도 불과하고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두분이 다시 좋은 관계로서 다시 성립되는 것은 불가능 하다고 보여지게 됩니다. 이전의 이별의 사유가 짐작 되는 지금 좋아하는 여자 분과 다시 연인관계로 발전하고 싶다면 원인을 찾아가는 과정이 필요할 것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acebook
Twitter
나만 아는 상담소 연애 칼럼
시간을 갖자는 말의 의미 사람들이 시간을 갖자는 말에 대한 의미를 찾을 때 잘못 해석하는 부분이 말에서만 의미를 찾으려 한다는 것이다.
시간을 갖자는 말의 의미

사랑하는 사람이 시간을 갖자는 말을 했며 불안함을 느끼며 상담소를 찾아오는 내담자들이 있다. 보통 이런 상황에서 시간을 갖자고 말하는 연인들은 비슷한 이유를 갖는다. 상담소에 이별이 예상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