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연애를 하고 싶어요

저는 정말로 연애를 하고 싶어요 하지만 저를 좋아하는 여자를 찾기가 힘들어요 지나가다가 눈이 한번씩 마주치기도 하고 자주 지나가다가 얼굴을 보기도 하는데 대화도 한번 안해보고 이름도 잘 모르는 후배들이 있어 얼굴이 익숙해서 기억을 잘하는 여자 4명정도는 있는데 사실 그 애들도 사실상 저를 좋아하는건 절대로 아니고..어찌 되었든.. 대학교 2학년인 18학번인데 저를 좋아하는 여자가 있을까? 하는데 없는거 같은데 찾고싶은데 제대로 찾는방법이 있나요?


A. 정말로 연애를 하고 싶다면

좋아하는 이상형을 찾는다는 그 기준을 정확하게 정립을 하셔야 합니다. 내가 좋아 할 만한 외모 성격 등을 보고 그에 걸맞게 나는 어떤 사람인가를 먼저 인식해야겠지요. 지금 질문들 자체가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통하여 거절당하지 않는 안전한 연애를 하고싶다고 말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내가 어떤 대상에게 호감을 먼저 보이지 않는다면, 설령 있다 하더라도 그건 절대로 겉으로 드러나지 않으니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거절당할까 두려움 보다, 앞에서 다시는 못볼것이라는 두려움이 그 사람에게접근하는데 있어 더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거절 당할 까봐 두려워 안전하게 나를 좋아하는 여성을 찾겠다는 것은 아무나 만나겠다는 것과 같으며,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대상에게 여성은 호감을 보이지 않을 것 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나만 아는 상담소 연애 칼럼

회피형 남자친구 , 대화를 하라고?

자신의 남자친구가 회피형 같아 매번 연애가 외롭고 힘들어 다른 곳에서 상담을 받았다는 내담자는 오히려 더 힘든 상황이 왔다. 회피형 남자친구 와 대화를 하라고 하는데.. 회피형은

이런 남자 만나지 마세요! -스스로를 비난하는 남자-

이런 남자 만나지 마세요 – 스스로를 비난하는 남자 – “난 사랑받을 자격이 없는거 같아.., 너에게 완벽하지 못한걸.. 나는 집안도 가난해 나는 너를 행복하게 할 수 없어.” 자신의 단점을 상대 연인에게 강조하고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