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 이별의 원인을 찾아가자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 이별의 원인을 찾자

 

왜 헤어졌을까? 이유를 생각하자면 끝도 없다. 내가 잘 해주지 못해서, 내가 너무 매달려서.. 사람은 항상 문제가 발생하게 될 시 원인을 나에게 귀인하여 자기비난을 하게 되는데 자기비난은 문제의 원인을 찾으려는 시도를 통해 성찰을 하는 좋은 방향으로 가게 되지만 이를 계속해서 시행하게 된다면 우울증적 성향을 나타나게 된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은 단순하게 사연만 가지고 원인을 찾는 것이 아닌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된 이유’ 내가 그 사람을 좋아하는 이유, 그리고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현재 나의 정서상황을 복합적으로 고려해서 만들어가야 한다.

 

상담을 받는다고 무조건 재회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곳이 가능성을 운운하고 어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이 결국은 이벤트를 통하여 재회를 할 수 있다 하지만, 연인간의 재회를 타인이 사연만 가지고 가능성을 운운하는 것은 말이 안된다. 어떤 상황에서는 통계적으로 가능성이 00% 였다? 상황이 같다 한들, 그 사람이 이별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다르다. 예를 한번 들어보자.

 

A는 남자친구와 싸움을 하던 중 남자친구가 버럭 소리를 지르자 다음 날 바로 이별통보를 하였다.

B는 남자친구와 싸울 때 마다 소리를 지르고 물건을 던지는 행동을 하고 있지만 이별을 하지 않는다.

 

똑같이 폭력에 관련되어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왜 A는 이별을 선택하였고 B는 계속 만남을 이어갈까? 이를 모두 설명하기엔 너무 내용이 길어짐으로 간단하게 이야기 하자면 폭력에 대한 기존의 도식이 다르기 때문이다. A는 소리치는 행동도 폭력이라 인식하고 B는 직접적인 가해가 없기 때문에 폭력이라 인식하지 않는다. 이는 한 사람이 살아온 삶과 경험에 의하여 결정한다. 즉 같은 잘못을 하여도 개인의 성향에 따라서 받아들이는 정도가 다르다.

같은 사연도 삶에 따라 다르다.

 

같은 상황이라 하더라도 한 개인의 성향을 고려하지 않은 상황에서 말하는 재회 가능성은 듣기 좋은 허울에 불과하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을 알고 싶은 상황에, 아주 적은 가능성이라도 있으면 만나고 싶어하는 내담자의 입장에서는 논하는 가능성이 아무리 낮다 하더라도 제로가 아니라면 긍정적으로 보게 된다. 이를 통해 계속된 상담을 유도하거나, 비용을 추가적으로 지불하여 코칭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유도하는 것이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 따로 존재하지 않는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이 따로 존재한다면, 이별로 가슴 아픈 사람이 어디 있으며, 누가 만남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겠는가? 그 방법을 통해서 다시 재회를 하면 되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별의 원인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한가지 원인에 이별을 하지 않으며 누적된 결과에서 비롯됨으로 그 누적된 원인을 찾아 가능성을 만들어가야 한다. 상황에 대한 통계나 가능성을 믿거나 이벤트를 통하여 재회하려 하기 이전 스스로 생각을 해보자. 이벤트를 통해서 재회가 된다면 과연 정말 그 이벤트나 프로젝트가 필요한 상황인지 아닌지를..

나만 아는 상담소 연재 칼럼

이별 후 험담하지 마세요!

연애 중 동거 어떻게 생각 하나요?

오래가는 커플은 싸울때 대처 방법 부터 다르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나만 아는 상담소 연애 칼럼

남자친구 회피형 고민으로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지만 속을 보면 불안형인 경우가 많다.

남자친구 회피형 같아요.

남자친구 회피형 이라고 확정하고 찾아오곤 하지만, 실제 불안형인 경우가 더 많다. 회피형과 불안형의 차이는 목적에서 다를 뿐 동일한 유기 공포에서 나타난다. 실제로 불안형 애착이 상대방을

애착 장애 – ‘이별을 견디지 못하는 나’

애착 장애 이별을 견디지 못하다. 이별의 사유는 매우 다양하다. 졸업으로 인해 발생한 친구들과의 이별, 누군가 병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발생한 이별, 이사로 인해 멀어지는 이별.. 이별의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