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을 겪고 당장의 외로움이나 상실감을 감당하지 못하고 재회 상담을 받으려 한다면 아직은 서두르지 말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별 직후 가능하다면 재회 상담은 최대한 뒤로 미루시는 것이 현명하다 볼 수 있어요.
재회 상담 , 재회 컨설팅 피해 사례들
일전에 재회 사이트와 관련된 글을 작성했던 글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재회 사이트 믿지 마세요.) 재회 사이트에서 재회 상담 을 받고 컨설팅을 통해 재회를 시도했지만 오히려 더 관계가 악화되고 결과적으로 다 동일한 라디오 사연 이벤트, 택배 기사로 위장해 위치를 파악한 후 우연한 만남을 갖는 것..

설령 우연을 가장해서 만난다 하더라도, 서로가 마주할 가능성이 전혀 없는 공간에서 만남을 가질 때 반가워 하기 보다 준비되지 않은 자신의 모습에 상대를 멀리하려 하거나 상실감을 감추기 위해 차선을 선택해 자리를 피하게 된다.
재회 하려면 무엇이 필요 한 가?
재회를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둘의 헤어짐의 이유나, 내가 그 동안에 했던 행동들의 문제점이나 원인을 찾아 다시는 그와 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도록 만드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한다. 이별을 한 직후라면 상황을 조금 객관적으로 봐야 하는데 당장의 상실감에 의해서 이를 판단할 수 없게 된다.

둘 이 이별을 한 상황에 정말 필요한 게 라디오로 사연을 보내는 이벤트여야 하는가? 만날 수 없음으로 강제적으로 우연하게 만남을 가진다면 상대방이 돌아올 것이라 기대 하는가..? 처음 상실감에 의해 재회 상담 을 받고 컨설팅을 받으며 조금의 시간이 지난 이후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게 되었을 땐 이미 상황은 늦었다. 환불을 받고자 해도 계약서나 이미 연기자 섭외를 했다는 이유로(연기자는 직원이다) 환불을 거부한다.
재회를 하려면 본인이 바뀌는 과정이 필요하다.
억지로 이어진 사이는 다시 멀지 않은 날에 이별을 통보받게 된다. 그 때마다 또 거액의 비용을 지불하여 이벤트를 한다 가정할 때 다음은 없어지게 된다. 만약 주변에서 이벤트를 통해 재회가 되었다 하면 그 커플을 유심하게 살펴보자

과연 그 사람이 재회 상담 을 통해 받은 이벤트가 재회의 결정적인 요인이 되었는지, 만약 그 이벤트가 필요하면 동일 한 이벤트를 해주는 곳은 찾아보면 많다. 단지 ‘ 재회 상담 ‘ 을 받았다고 그 곳에서 하는 동일 한 이벤트가 더 특별하다 생각해서는 안된다.